7 |
[배송·퀵서비스] 무료 배송과 묶음배송을 함께 주문했는데 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
택배박스, 뽁뽁이, 에어캡봉투, 안전봉투, 택배봉투(대량상품) 등 무료배송으로 표기된 상품이나 부피/질량이 큰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하여 개별 배송하고, 묶음배송으로 고지한 상품만 별도 포장하여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6 |
[배송·퀵서비스] 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1. 부피/질량이 큰 상품 (택배박스, 뽁뽁이, 안전봉투 등 무료배송 상품) 2. 구매 상품이 이미 포장이 끝나 배송중인 경우 3.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4.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
5 |
[배송·퀵서비스] 수령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
수령지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 031-953-8676 상담원과 통화하셔서 변경해주셔야합니다.
주문 상태가 주문접수, 입금확인 단계일 경우에만 변경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에는 수령자 변경 불가합니다.
이미 발송건에 대해서는 변경 불가하며, 반품 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4 |
[배송·퀵서비스] 섬에 살고있어요, 배송비가 추가로 드나요 ? |
제주도나 도서 지역의 경우 도선료나 항공료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도선료나 항공료는 지역과 상품의 무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육지와 연결되어 있는 섬의 경우에도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3 |
[배송·퀵서비스]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의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고 상품을 다시 배송받으시면 됩니다.
단, 반송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때는 추가 운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2 |
[배송·퀵서비스] 주문한 상품이 언제 도착할지 알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배송조회 시 상품의 위치와 담당 택배기사 지정여부,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혹은 담당 택배기사에게 전화/문자 등의 방법으로 문의 후 수령일을 확인합니다. 택배 평균 배송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
1 |
[배송·퀵서비스] 상품을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
택배박스, 뽁뽁이 등 부피 크거나 무거운 상품의 경우에는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주문번호가 다르거나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도 묶음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