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
[배송·퀵서비스] 무료 배송과 묶음배송을 함께 주문했는데 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
택배박스, 뽁뽁이, 에어캡봉투, 안전봉투, 택배봉투(대량상품) 등 무료배송으로 표기된 상품이나 부피/질량이 큰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하여 개별 배송하고, 묶음배송으로 고지한 상품만 별도 포장하여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27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다른 사람 명의로 발급 가능한가요? |
예.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발급 받고자 하는 분의 주민등록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로 신청하시면 요청하신 명의로 발급해드립니다.
|
26 |
[주문결제·취소] 무통장입금 주문건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일로 부터 5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후 일주일이 경과되면 자동 취소가 되오니 입금전 취소가 되었는지 여부 살펴보시고
취소가 되었다면 주문을 새롭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25 |
[주문결제·취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
"무통장 입금"시 적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시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
24 |
[배송·퀵서비스] 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1. 부피/질량이 큰 상품 (택배박스, 뽁뽁이, 안전봉투 등 무료배송 상품) 2. 구매 상품이 이미 포장이 끝나 배송중인 경우 3.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4.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
23 |
[주문제작·제품] 맞춤 제작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홈페이지 상단 "맞춤제작" 을 클릭하시거나, 우측 퀵메뉴의 "맞춤제작 문의" 배너를 클릭하시어 하단의 "글쓰기" 하셔서 견적 문의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담당자가 확인하여,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
22 |
[기타] 회원등급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
회원등급은 최근 3개월간 배송완료된 주문에 대하여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 산정 됩니다. 결제 금액은 기성 제품에만 해당하며, 맞춤 제작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XNCmall 회원 혜택 > 등급 | 최근 3개월 누적금액 | 적립률 | 발송지연 보상 | 무료반품 (박스수량기준) | VIP | 1500만원 이상 | 4% | ○ | 3회 | GOLD | 400만원 이상 | 3% | ○ | 1회 | SILVER | 30만원 이상 | 2% | ○ | - | 일반 | 30만원 이하 | 1% | ○ | - |
|
21 |
[기타]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홈페이지 > 로그인 클릭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입력했던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20 |
[주문결제·취소] 포인트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5,000 포인트 이상 시 사용가능합니다.
주문시 "할인/혜택사용"에서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사용됩니다.
|
19 |
[세금계산서] 깜빡하고 세금계산서를 발급 신청을 하지 못 했어요 |
세금계산서는 입금일로부터 다음달 10일 영업시간 내에 고객센터 031-953-8676 상담원에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