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배송·퀵서비스] 무료 배송과 묶음배송을 함께 주문했는데 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
택배박스, 뽁뽁이, 에어캡봉투, 안전봉투, 택배봉투(대량상품) 등 무료배송으로 표기된 상품이나 부피/질량이 큰 상품은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하여 개별 배송하고, 묶음배송으로 고지한 상품만 별도 포장하여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22 |
[주문결제·취소] 가상계좌 주문건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
가상계좌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일로 부터 5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후 일주일이 경과되면 자동 취소가 되니 입금전 취소가 되었는지 여부 살펴보시고
취소가 되었다면 주문을 새롭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21 |
[주문결제·취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
"가상계좌"시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
20 |
[배송·퀵서비스] 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1. 부피/질량이 큰 상품 (택배박스, 뽁뽁이, 안전봉투 등 무료배송 상품) 2. 구매 상품이 이미 포장이 끝나 배송중인 경우 3.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4.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
19 |
[주문제작·제품] 맞춤 제작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홈페이지 상단 "맞춤제작" 을 클릭하시거나, 우측 퀵메뉴의 "맞춤제작 문의" 배너를 클릭하시어 하단의 "글쓰기" 하셔서 견적 문의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담당자가 확인하여,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
18 |
[기타] 회원등급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
회원등급은 최근 3개월간 배송완료된 주문에 대하여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 산정 됩니다. 결제 금액은 기성 제품에만 해당하며, 맞춤 제작건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XNCmall 회원 혜택 > 등급 | 최근 3개월 누적금액 | 적립률 | 발송지연 보상 | 무료반품 (박스수량기준) | VIP | 1500만원 이상 | 4% | ○ | 3회 | GOLD | 400만원 이상 | 3% | ○ | 1회 | SILVER | 30만원 이상 | 2% | ○ | - | 일반 | 30만원 이하 | 1% | ○ | - |
|
17 |
[기타]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홈페이지 > 로그인 클릭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입력했던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16 |
[주문결제·취소] 포인트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5,000 포인트 이상 시 사용가능합니다.
주문시 "할인/혜택사용"에서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사용됩니다.
|
15 |
[반품·교환] 상품 교환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수령하신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시고, 필요하신 상품은 새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시 반품으로 인한 반품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14 |
[반품·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전자상거래 등 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류에 따라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 요청
2. 실제 상품과 상품 상세정보가 표시·광고의 내용과 불일치하나, 수령 후 3개월 이후 요청
3.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제외)
4. 구매자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한 상품 가치 감소
5. 시간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 가치 감소
|